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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웨이, '국가고객만족도' 4년 연속 정수기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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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웨이, '국가고객만족도' 4년 연속 정수기 1위 코웨이 직원들이 정수기 등 혁신제품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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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코웨이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실시한 '2017 국가고객만족도(NCSI)'에서 정수기 부문 4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NCSI에서는 경영지침인 '코웨이 트러스트'를 바탕으로 정수기 관련 제품 및 서비스 혁신을 이룬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지난 5월부터는 코디 관리 서비스를 강화한 '안심 하트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모바일로 점검내역 확인이 가능한 '코디 온 서비스', 주요 위생 부품을 교체해 주는 '스페셜 케어 서비스' 등을 추가로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NCSI는 국내외에서 생산해 소비자에게 판매되고 있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사용 경험이 있는 고객이 품질과 만족도를 직접 평가해 선정한다. 고객만족도 정수기 부문은 2014년 처음 개설됐으며 코웨이가 지속적으로 1위 자리를 점하고 있다.

윤현정 코웨이 전략혁신본부장은 "코웨이는 어떻게 하면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삶에 행복하고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지를 치열하게 고민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 1위 기업이라는 사명감을 가지고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해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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