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인기 MMORPG ‘리니지M’의 아이템DB, 마법DB, 던전 공략법 등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는 유저 커뮤니티 ‘리니지M헝그리앱’이 자신만의 사냥터 위치를 공유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고급 정보를 취득함은 물론 당첨 시 금전적 보상도 받을 수 있어 ‘리니지M헝그리앱’에는 하루 평균 약 1,000건의 게시물이 게재되며 유저들로 대성황을 이루고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리니지M헝그리앱’에서 ‘꿀 떨어지는 사냥터 공유 이벤트’ 미션을 받은 후 본인이 즐겨 찾는 사냥터의 위치를 캡처해 이벤트 게시판에 게재하면 된다. 이때 본인 캐릭터의 직업, 레벨, 무기, AC수치가 반드시 기입되어야 한다. 이벤트는 오는 7월4일(화)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당첨된 유저 10명에게는 헝앱샵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000밥알포인트가 증정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리니지M헝그리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리니지M'은 엔씨소프트가 1998년 서비스를 시작한 원작 PC 온라인게임 '리니지'의 모든 요소를 모바일로 구현한 MMORPG이다. 21일 오픈 이후 이틀 만에 양대 마켓 최고 매출 순위 1위를 차지하는 등 원작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달(7월) 중 ‘리니지M거래소’ 업데이트가 예정돼 있어 이후의 분위기는 더욱 뜨거울 전망이다.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