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부동산 알짜 투자처 제주에 '천마 에코피아 오피스텔' 인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2초

부동산 알짜 투자처 제주에 '천마 에코피아 오피스텔' 인기 천마 에코피아 오피스텔
AD


지난 19일 부동산 대책 발표로 아파트 투자 규제가 실시되면서 부동산이 반사이익을 얻을 전망이다. 그 중 제주도에 위치한 부동산은 인구 유입이 꾸준하고 임대수익률이 상위권인 이유로 주목받고 있다.

국내 최대 관광지인 제주에 안전한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천마 에코피아 오피스텔’이 분양 중으로 화제다.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 290-42외 1필지에 위치해있고 대지면적 1,235㎡, 건축면적 879.81㎡의 규모로 총 지하 1층~지상 8층으로 지어졌다.


‘천마 에코피아 오피스텔’은 선임대 후분양으로 계약 즉시 안정적인 임대수익이 보장되는 장점이 있다. 선임대 후분양은 투자자가 직접 임차인을 찾아야 하는 부담이 없고 일정 기간 임대수익이 보장돼 초보 투자자들에게도 적합하다.

지상 2층~지상 8층은 전용면적 기준 25㎡ 13실, 35㎡ 5실, 42㎡ 44실, 43㎡ 2실, 45㎡ 7실, 54㎡ 5실, 58㎡ 1실, 64㎡ 5실 등 8가지 타입의 원룸과 분리형 1.5룸ㆍ투룸 오피스텔로 구성됐고 총 82실 규모다. 지상 1층의 상가는 86.32㎡~94.93㎡ 2개 점포로 구성되어 있다. 기계식 주차 43대, 자주식 주차 40대가 제공되며 실 당 1대 주차가 가능하다.


전 세대에 풀옵션이 적용되어 빌트인 냉장고, 빌트인 세탁기, 가스쿡탑, 전자레인지, 43인치 FULL HD TV, 시스템 에어컨, 후드, 붙박이장, TV장, 슬라이딩 식탁 등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휴게데크와 옥상정원도 마련해 거주자의 편의를 고려했다.


제주국제공항에서 차량으로 5분, 제주시외버스터미널도 차량 이동 시 8분 거리로 접근성이 좋고 여가시설로는 삼무공원과 한라수목원이 인접해 있다. 도깨비도로, 제주올레길17코스와 이호테우해변, 용머리의 형상을 하고 있는 바위의 용두암이 10 분대 거리로 차량을 통한 인근 관광 명소와 문화시설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인근 제주도청, 제주시청, 제주종합경기장, 제주한국병원, 제주한라병원 등이 위치해 있고 이마트, 롯데마트 등 쇼핑편의시설이 있다. 제주 최고의 관광특구인 ‘바오젠거리’가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비즈니스 업무 수요도 많다. 교육시설로는 신광초, 신제주초, 월랑초, 제주서중, 제주중앙중, 남녕고, 제주한라대, 제주대학교, 제주국제대 등이 인접하다.


분양현장 관계자는 “오피스텔의 입지가 좋기 때문에 임차인의 임대 선호도가 높다”며 “현재 원룸은 월세 60만~65만원, 1.5룸의 경우 월세 75만~80만원에 임대를 완료한 상황으로 계약 즉시 임대수익을 가져갈 수 있다”고 밝혔다.


(주)천마가 시행을 맡고 (주)천마종합건설이 시공한 ‘천마 에코피아 오피스텔’은 현재 준공이 완료되어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 분양사무실은 현장에 마련돼 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