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일동제약, 상반기 30명 정기공채…"31일까지 접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아시아경제 고형광 기자] 일동제약은 24일 "2017년 상반기 정기 공개 채용을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채용 분야는 연구, 개발, 영업 등으로 채용 규모는 총 30명 정도다.


연구부문은 유기합성, 바이오연구, 천연물연구, 약리연구 분야를 모집하며 이 분야 석사 이상 학위자를 대상으로 한다. 박사와 해외 학위 취득자, 해외 신약개발 연구 경력자를 우대하며 병역특례(대체복무) 대상자도 지원 가능하다.


개발부문 모집의 업무 분야는 개발기획, 사업개발, RA, 특허, PV, 임상QA, 시장조사 등이다. 약학과 관련 전공자가 지원할 수 있거나 우대된다. 영업 분야는 전공에 관계없이 병원영업 분야의 경우 종합병원 영업 경력 만 1년 이상, 의원영업 분야는 의원 영업 경력 만 1년 이상의 경력자를 대상으로 한다.


일동홀딩스의 IR 경력자 모집도 함께 진행한다. 지원자는 해당 분야와 관련한 전공과 자격 요건을 갖춘 사람으로 남성은 병역의무(면제 포함) 와 관련 법률상의 하자가 없어야 한다. 국가 유공자와 보훈대상자는 관계법에 따라 우대한다. 자세한 사항은 일동제약 홈페이지의 채용정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고형광 기자 kohk010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