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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히트상품] 삼성전자 셰프컬렉션 패밀리허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아시아경제 류정민 기자] 삼성전자가 강력한 신선도 유지 기능으로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미세정온기술'에 보다 진화된 차세대 스마트 기능을 대거 탑재한 '2017년형 셰프컬렉션 패밀리허브'를 선보였다.


앞서 삼성전자는 패밀리허브로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 'CES 2017'에서 2년 연속 혁신상을 수상한 바 있다. 차세대 냉장고의 스마트 기능을 대거 탑재한 제품이다. 음성인식 기술을 통해 애플리케이션 제어가 가능하다.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하는 음성인식 기능은 손이 자유롭지 못한 주방에서 별도의 화면 터치 없이 인터넷 검색, 쇼핑, 일정 관리, 라디오 실행 등 다양한 기능을 음성만으로 제어할 수 있다.


[2017 히트상품] 삼성전자 셰프컬렉션 패밀리허브 삼성전자 셰프 컬렉션 패밀리허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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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식재료 보관부터 쇼핑까지 한 번에 가능한 '푸드 매니지먼트', 가족간의 추억과 일정을 관리해주는 '패밀리 커뮤니케이션' 등 한층 업그레이드된 기능들을 제공한다. 고객들은 재료, 상황, 종류별로 구분된 800여개의 레시피들을 음성으로 검색할 수 있다.


2017년형 셰프컬렉션 패밀리허브는 강력한 신선도 유지 기능으로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삼성전자의 독보적인 미세정온기술을 풀메탈쿨링으로 보다 강화했다. 기존 냉장실의 벽면과 선반뿐 아니라 음식이 닿는 모든 공간을 메탈로 감싸 최상의 신선도를 유지했다.


액티브 쿨링 기능으로 냉장고 문을 열 때 차가운 공기로 에어커튼을 만들어 외부의 공기가 섞이는 것을 막아 내부의 온도 상승을 50%로 줄였다.


새롭게 출시되는 삼성 셰프컬렉션 패밀리허브는 리얼 스테인리스 메탈을 적용한 '혼드 블랙(Honed Black)' 색상으로 출시되며, 919ℓ 용량에 출고가는 1059만원이다.




류정민 기자 jmryu@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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