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롯데시티호텔제주가 항공권부터 호텔까지 원스톱 예약이 가능한 2박 전용 에어텔 패키지인 ‘하이 플라이 시티’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다음달 6일부터 7월13일까지 투숙 가능한 상기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마운틴 뷰 객실 1박, 김포-제주 아시아나 왕복 항공권, 제주관광지 3종 쿠폰, 씨카페 조식 뷔페 이용 혜택으로 구성돼 있으며 김포 롯데몰 주차장 무료 이용 특전도 주어지기 때문에 마음 편히 제주 여행을 다녀오고 싶은 고객에게 최적화 된 상품이다. 1박 기준 2인 패키지는 19만9000원부터 3인 패키지는 25만9000원부터 예약가능하며 세금은 별도다.
특별히 마련된 제주관광지 3종 쿠폰은 체크인 1일전 모바일로 발송되며 A형과 B형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A형의 경우 싱그러운 제주의 자연을 즐길 수 있는 동백수목원 카멜리아힐 입장권, 승마체험 이용권, 석예원 한방족욕 이용권으로 구성돼있다.
B형은 카멜리아힐 입장권, 승마체험 이용권과 제주의 명소를 돌아볼 수 있는 산방산 유람선 탑승권으로 구성돼있다. 이번 패키지는 오는 23일까지만 예약 가능하다.
한편 롯데시티호텔제주에서는 8월19일까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숙 후기를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에 해시태그와 함께 올린 후 체크아웃 시 프론트데스크 직원에게 보여주면 호텔에서 정성껏 준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