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정글의 법칙' 미소천사 조보아, 사구벌레 시식…전지현과 미모 대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정글의 법칙' 미소천사 조보아, 사구벌레 시식…전지현과 미모 대결? 조보아. 사진=SBS '정글의 법칙' 방송 캡쳐
AD


'정글의 법칙' 조보아의 미모가 그 어느 때보다 빛났다.

28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수마트라'에서는 수마트라 전통 부족 멘타와이족을 만난 병만족의 모습이 그려졌다. 병만족은 멘타와이족에게 사구나무로 녹말 만들기, 독화살 제작, 새우 사냥, 멧돼지 사냥 등을 배웠다.


이날 조보아는 특유의 털털함으로 낯선 정글 생활을 극복했다.

멘타와이족이 조보아에게 사구벌레 시식을 권유하자 잠시 망설이더니 이내 사구벌레를 한입에 집어 삼켰다. 두 번째 시식에서는 마치 CF의 한 장면처럼 상큼한 표정으로 사구벌레를 음미해 오빠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이후 그는 직접 바지를 걷어붙이고 사구나무 가루를 밟아 전분 만들기에 도전했다.


그러던 중 갑자기 지상렬이 SBS '푸른 바다의 전설'에서 전지현과 함께 출연한 신원호에게 "전지현은 예쁘냐?"고 질문하자 신원호는 "네. 예쁘시죠. 진짜 예쁘시죠"라고 답했다.


이어 "전지현이야? 조보아야?"라는 난처한 질문을 하자 조보아는 "여기선 조보아라고 해야죠"라고 대꾸했고, 신원호는 "너우 어려운 질문인데"라며 말을 아꼈다.


지상렬의 압박에 결국 신원호는 "지현누나 사랑합니다"를 외친 후 "조보아가 훨씬 예쁘죠"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정글의 법칙' 시청률은 대선 후보 토론회 편성으로 인한 지연 방송에도 불구하고 전국 10.1%(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했다.






디지털뉴스본부 송윤정 기자 singaso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