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플레이 스토어 400만 다운로드의 사전예약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는 간단한 미션 참여로 신작 모바일게임의 게임 캐시를 얻을 수 있는 스페셜 쿠폰을 추가해 유저들에게 지급한다.
이번에 쿠폰이 추가된 게임은 '파이널 블레이드'로 ‘페이스북 공유’, ‘리니지 레드나이츠 다운로드’,‘파이널 블레이드 5분 플레이’ 등 3종의 미션을 완료하면 ‘청옥 500개’를 증정한다.
'파이널블레이드'는 독특한 스킬을 가진 200여 종의 영웅을 수집 및 육성해 대전을 벌이는 모바일 RPG다. 독창적이면서 서정적인 화풍의 그래픽을 자랑하며, 실시간 레이드 ‘신수전’을 비롯해 ‘토벌령’, ‘고수의 탑’ 등 풍성한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
지난 17일 문파 단위로 성을 점령하고 포인트를 획득해 승부를 겨루는 ‘문파 점령전’과 강림 도사 영웅 ‘천령 이매’, 6성 술사 ‘호월’, 6성 무사 ‘우마왕’ 등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아울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8일 진행 예정인 4월 2차 업데이트 상세 정보를 공개해 유저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모비’는 '탄: 끝없는 전장', '원티드 킬러 for Kakao', ‘여명 for Kakao’, '프로야구 H2’, ‘요괴’, ‘뮤오리진’, ‘펜타스톰 for Kakao’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과 ‘레전드라인업’, ‘리니지M’, ‘아레나 마스터즈’, ‘아제라: 아이언하트’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을 포함해 사전예약 어플 중 가장 많은 게임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유저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