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해커스어학원, 'GREㆍ토플 5월 수강신청'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1분 32초

-미국 대학원 어드미션 결과 발표 한창

해커스어학원, 'GREㆍ토플 5월 수강신청' 진행 GRE 수강신청
AD


해커스어학원이 유학준비생을 대상으로 토플ㆍGRE 강좌 5월 수강신청을 실시한다. 해커스어학원 토플/GRE 강의는 수업과 자료, 스터디가 모두 소위 '빡세게' 진행돼 수강생 사이에서 '빡센 해커스'로 이름나 있다.

그중 해커스 토플 강의는 54명의 전문 스타강사진이 진행하는 강의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이 강의는 15년 연속으로 베스트셀러 1위 기록을 세운 해커스 토플교재와 스타강사진의 노하우가 집결된 부교재로 진행돼, 수강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수업 전후로 진행되는 스터디에서는 전담 담임의 1:1 밀착관리가 이루어지고, 양질의 학습 자료가 추가로 제공된다.


특히 ‘해커스반’은 단기 고득점 집중 훈련 코스를 통해 2달 안에 고득점 달성을 책임지는 커리큘럼으로 유명하다. 이 반은 필수 배치고사를 거친 상위권 수준의 수험생들로만 구성됐을 뿐만 아니라, 스타강사진의 지도로 효율적인 수업과 스터디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쾌적한 환경의 해커스반 전용 스터디셀과 개인 사물함을 제공해, 수강생이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한다.

토플 수강생 전원에게는 ‘토플 배경지식 100선(비매품)’과 ‘라이팅 첨삭 50% 할인권’을 제공하며, 첫 수강생에게는 ‘해커스 보카 MP3’도 함께 증정한다. 24일(월)전에 등록할 경우에는 ‘수강료 최대 10% 지원’과 ‘중급/정규/실전 LC 교재 MP3’를 받을 수 있다.


해커스 GRE 강의 역시 강의 평점에서 만점을 받을 정도로 수많은 유학준비생에게 검증 받았다. 해당 강의는 영역별로 전문화된 스타강사진이 진행하는 세분화된 강의 시스템이 특징이다. (5.0/5.0 GRE Verbal+Witing 주말 오전 실전종합반 토요 집중 수강생 전원참여, 2016.06 기준)


특히 해커스 GRE Verbal 형성이 강사는 핵심 위주의 수업을 통해, 초보자도 쉽고 빠르게 GRE를 정복할 수 있도록 강의한다. 그녀는 GRE 어휘 암기법에 대해, 단어를 동의어로 묶고 2nd meaning을 구별하면서 공부하는 방법과 어근을 분석하는 방법을 추천했다.


고급 어휘는 어원을 라틴어ㆍ불어 등에 두고 있으므로, 어근과 접미어로 쪼개며 체계적으로 공부하는 것이 효과적이라고 전했다. 이에 덧붙여 참고 교재로는 ‘거의 만점 어휘집(거만어)’를 추천했다. 해당 교재는 실제 시험에 출제된 약 2,500개 이상의 빈출 단어를 엄선해, 시험에 나올 만한 단어만을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는 것이 그녀의 생각이다.


GRE 수강생 전원에게는 ‘토플인강 수강료 50% 지원권’을 제공하며, 첫 수강생은 ‘SOP 영상&핸드아웃’을 함께 받을 수 있다. 24일(월) 전에 등록한 수강생은 ‘영문서류+석박사 정규 유학 가이드(PDF)’를 받을 수 있으며, 이 중 2개월 연속반에 등록한 학생은 ‘수강료 5%’를 지원받을 수 있다.


한편, 미국 대학원의 어드미션 결과 발표가 한창인 가운데, 이에 따른 유학준비생의 희비가 엇갈리고 있다. 합격생은 본인이 입학하고자 하는 대학원을 결정해, 해당 학교에서 요구하는 재정서류를 보내고 I-20을 수령하면 된다.


또한, 입학일 2~3개월 전에는 비자 준비를 시작해야 한다. 까다로운 발급 절차로 유명한 미국 비자는 준비 서류 및 비자 종류도 천차만별일 뿐만 아니라, 미국대사관에서 인터뷰도 진행된다.


비자 발급 절차에서 실수를 범하지 않으려면, 충분한 시간을 잡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에 따른 신중한 준비가 필수다. 이러한 유학준비생을 위해 유학 전문 커뮤니티 ‘고우해커스’에서는 미국 대학원 진학 정보 및 어드미션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