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공영홈쇼핑 '송도순쇼', 홈페이지·메신저 서비스

시계아이콘00분 3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정동훈 기자] 공영홈쇼핑의 인기 프로그램 '오순도순 송도순쇼'가 시즌2를 맞아 인터넷 홈페이지와 메신저 서비스를 연다. 공영홈쇼핑이 프로그램 전용 홈페이지와 메신저를 연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송도순쇼는 방송인 송도순씨가 상품 특장점을 강의하듯 알려주는 콘셉트의 방송프로그램이다. 지난해 3월부터 매주 토요일 오전 7시50분부터 2시간동안 방송한다. 시즌2는 생활에 필요한 상품을 소개한다는 의미에서 '생활밀착형 리빙쇼'를 표방한다.

시즌2에 맞춰 오픈하는 송도순쇼 홈페이지에는 상품 관련 다양한 정보와 활용팁이 담긴다. 상품을 바로 구매할 수 있도록 인터넷쇼핑몰과 연결돼 있다. 방송중에는 고객의 궁금증을 실시간 풀 수 있는 메신저 '톡톡 채팅상담'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생활밀착형 상품 소개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 집 모양 로고와 아카펠라 그룹 '보이쳐'의 로고송도 제작했다. 고객에게 편하고 친근한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서다.


송도순쇼 시즌2는 매회 하나의 콘셉트를 정해 진행된다. 15일 방송에는 '가족'을 키워드로 가족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세척 사과세트'와 '홍삼 농축액세트'를 준비했다.


공영홈쇼핑은 송도순쇼 시즌2 오픈에 맞춰 홈페이지 게시판에 방송 관련 후기, 사연 등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공영홈쇼핑 관계자는 "시즌2에서는 생활에 꼭 필요한 살림살이 장만 노하우를 전달하려고 한다"며 "송도순쇼에서 소개되는 깐깐한 상품 분석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정동훈 기자 hoon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