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죤 제품 구입 시 41개 CGV에서 영화티켓 할인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피죤은 CGV와 함께 2017년 봄 맞이 '꽃길 프로젝트'를 내달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피죤이 CGV와 함께 야심 차게 준비한 '꽃길 프로젝트'는 전국 6개 CGV 극장에 장미, 해바라기, 수선화 등 여러 종의 꽃을 풍성하게 장식한 '꽃길'을 비롯 꽃 화분, 꽃장식 포토존 등을 설치해 극장을 찾은 관객들이 봄 기운을 느낄 수 있다.
꽃길은 피죤 고농축 섬유유연제 리치 퍼퓸의 명품 향의 이름을 따 '플라워 페스티벌', '써니 가든', '오션 후레쉬' 등 3가지'로 구성됐으며, 각각의 향에 맞춰 리치 퍼퓸의 향을 '꽃길'에 입혔다.
이들 영화관 카페테리아의 테이블에는 3가지 향을 담은 예쁜 화분을 각각 배치했으며, 아름다운 꽃으로 장식한 포토존을 설치했다. 피죤과 CGV는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계정에 업로드 하면 피죤 리치 퍼퓸을 무료로 제공한다.
영화 티켓 할인 및 피죤 제품 무료 증정 등 다양한 공동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CGV센텀시티, 서면, 해운대, 대구, 대구현대, 대구수성, 전주효자 등 약 41개 CGV 매표소에 피죤 제품을 구매한 영수증을 제시하면 평일에 7000원, 주말 8000원에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단, 이번 이벤트는 피죤 제품 1만5000원 이상 구매 영수증을 지참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아울러 해당 CGV에서 관람한 영화티켓을 가지고 인근 대형 마트를 방문하면, 피죤 리치퍼퓸(700ml)을 무료로 증정한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