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오뜨, '진한 디저트 케이크'로 변신

시계아이콘00분 1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가격 변동 없이 20% 증량…가성비 높여

오뜨, '진한 디저트 케이크'로 변신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오리온은 디저트 케이크 '오뜨'를 '진한 디저트 케이크'로 리뉴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로 '오뜨 쇼콜라'는 초코 풍미를 극대화하기 위해 카카오매스를 기존 대비 5배 높였다. '오뜨 치즈'는 덴마크산 까망베르 치즈를 넣어 고소한 풍미를 살렸다.


양도 늘렸다. 5개입 제품은 6개입으로, 10개입 제품은 12개입으로 개수를 늘려 가성비(가격 대비 만족도)를 높였다. 가격변동 없이 20% 증량한 효과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번 리뉴얼은 1조원을 넘긴 국내 디저트 시장의 주요 타깃층인 20~30대 여성들을 제과 시장으로 적극 유입하기 위해 이뤄졌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