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4월10일 언론에 사전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4월10일 언론에 사전 공개
AD


"미디어데이 개최로 개막 열기 고조"

[아시아경제 김현종 기자]2017 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장이 오는 4월 10일 언론을 통해 공개된다.


(재)완도해조류박람회조직위원회(조직위원장 신우철)는 박람회 개막을 앞두고 대대적인 홍보를 위해 신문,방송기자와 언론인들을 초청해 박람회장을 미리 공개하는 ‘미디어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박람회가 열리는 완도 해변공원 일원에서 개최되는 이날 행사는 박람회 개최 계획 설명, 주요 전시관 및 프로그램 안내, 박람회 기간 중 프레스센터 이용 안내, 질의응답과 박람회장 투어 형식으로 진행된다.


미디어데이에 참석하고자 하는 언론인은 2017 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 홈페이지(www.wandoexpo.com)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다음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조직위 관계자는 “박람회 개막을 앞두고 그동안 준비해왔던 전시관과 운영 프로그램을 언론을 통해 공개함으로써, 전 국민의 이목을 집중시킬 계획이다”며 “특히 언론인과의 질의응답을 통해 박람회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미비한 점이 있다면 개막 이전에 보완할 방침이다”고 밝혔다.


한편, 2017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는 ‘바닷말의 약속, 미래에의 도전’이라는 주제로 4월14일부터 5월7일까지 24일간 완도항과 해변공원 일원에서 열리며, 국내 최초 해상전시관 설치로 주목을 받고 있다.



김현종 기자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