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아웃도어룩 3종 출시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아이더는 봄 아웃도어 활동에 편안하고 쾌적하게 입기 좋은 아웃도어룩 3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봄 산행이나 트레킹, 둘레길 산책, 여행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복으로도 캐주얼하게 연출할 수 있는 디자인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더 '제리코 재킷'은 방풍 및 방수, 투습 기능이 뛰어난 아이더 자체 개발 디펜더 2L 소재를 적용해 일교차가 큰 봄철 습기 조절과 체온 유지에 효과적이다. 은은한 색감과 견고함이 돋보이는 멜란지 립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후드탈부착이 가능하며 부분적인 재귀반사 3M 타공 프린팅을 적용해 야간에도 안전한 야외활동을 돕는다. 복잡한 절개구조를 최소화하고 깔끔한 투톤 배색 및 포인트 매치로 봄철 다양한 의류와 매치하기 좋아 활용도가 뛰어나다.
색상은 남성용의 경우 오프 화이트, 터콰이즈, 다크 그린 총 3가지며 여성용은 화이트, 라이트 베이지, 다크 옐로우 총 3가지다. 가격은 19만9000원.
아이더 '제리코 테크 팬츠'는 인체공학적 설계와 테크니컬한 디자인으로 기능성을 강화해 착용감과 활동성이 우수한 팬츠다. 부드럽고 가벼운 기능성 메릴 소재를 적용해 흡습속건성이 탁월하다. 봄철 산행이나 캠핑, 여행 등은 물론 운동 시에도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은은한 멜란지 웰딩 디테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며 모노톤 부분 배색으로 세련미가 강조됐다.
남성용의 경우 블랙, 다크 네이비, 라이트 그레이 3종이며, 여성용은 블랙, 다크 네이비, 아이스 그레이 총 3종이다. 가격은 모두 13만원이다.
아이더 '레이너 등산화'는 기능성 디테일이 강조돼 장시간 착화에도 안전하고 편안한 중등산화다. 쉽게 닳기 쉬운 측면 부위는 누벅 가죽을 사용해 내구성을 향상했다. 접지력이 우수한 엑스 그립(X-GRIP)창과 중간창에는 더블유에스-셀(WS-CELL)을 사용해 발의 뒤틀림을 방지했다. 측면에 가죽 몰딩 부분에 레이스 장식을 더해 착용 시 발 전체를 편안하게 감싸 착화감을 높였다. 색상은 남성용 네이비, 브라운 총 2종이며, 여성용 브라운 1종이다. 가격은 28만9000원.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