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벚꽃분양]평택 마지막 노른자위 '비전 레이크 푸르지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전 가구 남향 배치로 채광 탁월…다양한 특화설계 도입

[아시아경제 박혜정 기자]대우건설은 경기 평택 도심의 마지막 노른자위로 주목받는 평택 용죽도시개발사업지구에서 '비전 레이크 푸르지오'를 분양 중이다.


용죽도시개발지구 A2-1블록에 위치한 비전 레이크 푸르지오는 지하 1층~지상 27층 7개동, 전용면적 65~173㎡ 621가구 규모다.

전 가구를 남향에 배치해 채광을 극대화했다. 아파트 상층부는 '성주가 사는 집'이라는 콘셉트의 클래식 경사지붕으로 설계했고 1, 2층 가구는 저층 특화설계를 통해 기준층보다 넓은 전용면적과 발코니 면적을 누릴 수 있다. 3층은 오픈 발코니 설계로 테라스하우스와 같은 효과를 줬다.


주민공동시설로는 실내체육관, 사우나, 유아풀장, 게스트룸 등이 들어선다. 다이닝 공간에는 조망 창호를 설치하고 오픈 발코니 등을 설계에 반영해 단지 북쪽의 배다리 저수지를 조망할 수 있다. 또 모든 동 지하에 세대창고와 무인택배시스템 등이 배치되고 실시간 에너지모니터링 시스템을 비롯해 대기전력차단 장치, LED 조명을 설치해 에너지 절감을 실현했다.


교통도 편리하다. 수도권고속철도(SRT) 지제역을 이용해 수서까지 20분대면 접근할 수 있으며 1·38번 국도와 경부고속도로를 타고 평택 중심부나 외곽지역으로 이동하기 쉽다. 뉴코아아울렛과 롯데마트, 평택시청, 스타필드 안성(가칭) 등이 인접해있고 배다리생태공원 등 녹지공간도 풍부하다. 단지 인근에는 용죽초등학교(2019년 3월)와 중·고등학교가 개교할 예정이다.


비전 레이크 푸르지오의 분양가는 3.3㎡당 평균 1090만원이며 계약금 정액제, 중도금 전액 무이자가 적용된다. 입주 예정일은 2019년 2월.




박혜정 기자 park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