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K㈜ C&C, AI 강화 조직개편…SKT와 시너지 증대

시계아이콘00분 2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SK㈜ C&C, AI 강화 조직개편…SKT와 시너지 증대
AD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SK㈜ C&C가 안정옥 사업대표 주도의 DT(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강화를 위한 조직개편을 단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안정옥 사업대표는 이번 조직 개편으로 인공지능·클라우드·빅데이터·ICT 기술 연구개발을 담당하는 DT기술부문장을 겸임하게 됐다.


이는 사업대표가 DT기술과 사업개발을 직접 지휘함으로써 빠르게 변화하는 산업별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서비스 니즈 변화에 대응한 DT 신기술 개발 및 보다 빠른 산업 적용을 독려하겠다는 포석이다.

이번 조직개편을 통해 이호수 SK㈜ C&C DT총괄도 SK텔레콤의 ICT 기술 역량 강화 및 관계사와의 기술 시너지를 모색하는 'ICT 기술 총괄'로 자리를 옮겼다.


SK㈜ C&C는 이번 조직 개편을 통해 SK텔레콤과의 인공지능 사업 협력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SK㈜ C&C는 지난 2월 조직 개편을 통해 DT사업부문을 신설하고 안 사업 대표가 부문장을 맡아 DT추진본부와 CloudZ사업본부, Aibril사업본부를 총괄토록 한 바 있다.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