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벚꽃분양]포스코건설 평택 '소사벌 더샵'… SRT 등 생활 편의시설 확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0초

[벚꽃분양]포스코건설 평택 '소사벌 더샵'… SRT 등 생활 편의시설 확보 평택시 소사벌지구 '소사벌 더샵' 조감도 /
AD


[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포스코건설이 평택시 소사벌지구에서 '소사벌 더샵'을 분양 중이다.

'소사벌 더샵'은 지하 1층~지상 25층 9개동 총 817가구로 이뤄졌다. 전용면적 기준 89㎡(A) 409가구, 89㎡(B) 95가구, 99㎡(A) 182가구, 99㎡(B) 68가구, 112㎡ 63가구 등으로 소사벌지구 내에서 유일하게 85㎡ 초과 면적을 갖추고 있다.


현재 평택시는 SRT(Super Rapid Train, 수도권고속철도) 개통, 삼성 고덕 산업단지, LG 산업단지, 주한미군기지 이전 등 대형 개발 호재들의 완공 시기가 가까워지면서 부동산 시장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소사벌지구는 비전동, 동삭동, 죽백동 일원에 302만㎡ 규모로 조성되는 수도권 공공택지지구다. 토지 준공이 올해 상반기 내로 예정돼 있는 완성형 택지지구인 만큼 추후 입주와 동시에 풍부한 생활 편의시설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이렇다보니 이번 포스코건설의 '소사벌 더샵'은 이 일대 유일한 프리미엄 브랜드라는 희소성도 갖췄다. 지역 시세를 리딩하는 프리미엄 단지로 프리미엄에 대한 기대도 높다. '소사벌 더샵'은 전 세대 4베이 이상 판상형으로 구성됐으며 최대 6베이(99㎡B)까지 설계됐다. 단지는 남향 위주로 배치됐으며 전체적으로 거실과 주방이 탁 트인 맞통풍 구조로 설계해 채광·통풍 극대화는 물론 집을 넓어 보이게 했다.


단지 도보 생활권 내에는 초·중·고등학교가 신설될 계획이며 배다리 수변공원이 단지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 쾌적한 여가 생활을 누릴 수 있다. 교통 편의성도 뛰어나다. 안성IC·송탄IC를 통해 경부고속도로 접근이 용이하고 1번 국도, 38번 국도, 45번 국도 등을 통해 이동이 수월하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