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던킨도너츠는 배우 이광수를 ‘트위스트킹21’ 모델로 발탁하고, 새 광고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배우 이광수는 KBS 2TV 시트콤 ‘마음의 소리’, SBS 예능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등으로 활약을 펼치고, ‘아시아 프린스’라는 수식어를 얻을 만큼 아시아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광고는 최근 개봉되었던 영화 ‘더 킹’을 패러디 해 제작됐다. 훤칠하고 큰 키의 이광수는 코믹한 표정과 화려한 리액션으로 대형 꽈배기 도넛 ‘트위스트킹21’의 특징을 표현했다. 또한, 이광수의 위트있는 연기가 영화 ‘더 킹’의 분위기를 그대로 살린 중후한 음악 및 배경과 대비돼 더욱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새 광고가 소개하는 ‘트위트스킹21’은 21cm 크기의 대형 꽈배기 도넛이다. 통밀이 들어가 더욱 담백하고 건강한 ‘통밀 트위스트킹21’, 고소한 콩고물과 쫄깃한 식감의 ‘인절미 트위스트킹21’ 2종으로 구성됐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