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정준일X박신혜, 남매처럼 다정한 ‘바램’ M/V 스틸컷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정준일X박신혜, 남매처럼 다정한 ‘바램’ M/V 스틸컷 공개 사진 = 엠와이뮤직 제공
AD


[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최누리 기자] 배우 박신혜가 주인공으로 출연하는 가수 정준일의 신곡 뮤직비디오 스틸컷이 공개돼 화제다.

9일 정준일 소속사 엠와이뮤직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정준일의 세 번째 정규앨범 타이틀곡 ‘바램’ 뮤직비디오 스틸컷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소파에 함께 앉아있는 정준일과 박신혜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다정한 남매처럼 휴대폰 화면을 바라보는 두 사람의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정준일X박신혜, 남매처럼 다정한 ‘바램’ M/V 스틸컷 공개 사진 = 엠와이뮤직 제공



또 한 장의 스틸컷에서는 뮤직비디오 촬영에 임하고 있는 박신혜를 볼 수 있다. 기둥에 등을 댄 채 슬픈 표정을 짓고 있는 박신혜의 모습만으로도 감성적인 분위기가 물씬 묻어난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십센치(10cm)의 ‘10월의 날씨’, 볼 빨간 사춘기의 ‘우주를 줄게’ 등을 연출한 이래경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또한 뮤직비디오에 좀처럼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던 정준일이 등장할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바램’ 뮤직비디오는 오는 14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뉴스본부 최누리 기자 asdwezx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