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동욱, 세계 여성의 날 맞아 "朴 19금에 소리 높여라…여성 박근혜 응원해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1초

신동욱, 세계 여성의 날 맞아  "朴 19금에 소리 높여라…여성 박근혜 응원해야" 신동욱 공화당 총재/사진=아시아경제 DB
AD


[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피혜림 기자] 신동욱 공화당 총재가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박근혜 대통령을 응원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신동욱 총재는 8일 자신의 SNS에 "오늘은 세계 여성의 날, 세상을 바꿀 힘은 여성 손에 있다"는 글을 올려 여성의 날을 기념했다.


이어 "세계와 미래를 위해 이 땅의 여성들이 박근혜 대통령 19금에 소리를 높여라. 좌우를 넘어 '여성비하'고 '성희롱'"이라며 박 대통령이 나체 남성 모습에 합성되어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이후 "여성 박근혜 응원해주세요"라고 덧붙여 박 대통령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매년 3월8일은 세계 여성의 날로, 1908년 3월8일 미국 여성 섬유노동자들이 노동제와 작업환경 개선, 참정권 등을 요구하며 시위를 벌인 것을 기념해 제정됐다.


신동욱, 세계 여성의 날 맞아  "朴 19금에 소리 높여라…여성 박근혜 응원해야" 8일 신동욱 공화당 총재가 SNS에 게재한 글/사진=신동욱 트위터






디지털뉴스본부 피혜림 기자 pihyeri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