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내음 물씬, 1층 컬쳐스퀘어 內 ‘플라워 가든’ 조성"
"봄 꽃 증정, 즉석 사진 촬영 등 다채로운 고객 참여 이벤트 전개 "
"봄 맞이 코오롱 대전 및 아웃도어 인기 상품 최대 60% 할인 행사 진행"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광주신세계(대표이사 임 훈)가 내점하는 고객들이 다가오는 봄을 오감(五感)으로 느낄 수 있는 장(場)을 마련한다.
1일 광주신세계 관계자에 따르면 따뜻해진 날씨만큼 성큼 다가오는 봄을 가까운 백화점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봄 꽃 축제’ 개념의 ‘SHINSEGAE Loves Spring’ 행사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1일부터 26일까지 선보이는 이번 테마행사는 ‘봄 꽃’을 주제로 한 감성 마케팅의 하나로써, 광주신세계는 점 내 다채로운 연출을 통해 다가오는 봄을 곳곳에서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한 행사임을 광주신세계 관계자는 덧붙였다.
특히나 이번 행사는 1층 컬쳐스퀘어에 대형 플라워 가든을 연출 함으로써 광주신세계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가까운 백화점 내에서 봄 내음이 물씬 풍기는 음악과 함께 봄 꽃을 보고 향기를 맡으며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하여 도심 속 따뜻한 봄을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재해석 될 것을 기대하고 있다.
형형색색의 다양한 봄 꽃만큼 다채로운 고객 참여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먼저 1일부터 5일까지 당일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한 해 장미꽃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日 선착순 100명 한) 또한 당일 신세계 백화점 구매 영수증 소지 시 플라워 가든 내 즉석사진 이벤트 또한 진행한다고 전했다.(14시~18시, 日 100명 한, 중복 증정 불가)
더불어 지난해 9월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념으로 선보인 신세계 App 기반 증강현실 게임인 ‘대박 쇼핑 헌터’에 이어 ‘봄 나비 잡기 게임’을 선보인다.
1일부터 26일까지 참여 가능한 본 게임은 광주신세계 곳곳에 숨어있는 봄 나비를 신세계 App 실행을 통해 잡는 증강현실 게임으로 나비 3마리 획득 시, 5천원 금액할인권, 6마리 획득 시, 멤버스바 커피 또는 꽃차를, 신세계 나비 획득 시, kukka생화 꽃다발 증정 쿠폰(기간 중 1,000명, 무료배송)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1층 이벤트 홀에서는 1일부터 5일까지 봄맞이 코오롱스포츠&아웃도어 인기상품전 행사를 진행한다.
광주신세계 아웃도어 브랜드가 대거 참여하는 본 행사는 최대 6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에 코오롱스포츠를 포함한 인기 아웃도어 의류를 판매한다,
대표상품으로는 코오롱스포츠 남녀 고어텍스 자켓 177,000원, 아이더 남성/여성 베스트 50,000원, 컬럼비아 경량히트 패딩 129,000원, 디스커버리 맨투맨 77,400원 등 다양한 아웃도어 상품을 총망라하여 선보인다.
상품권 증정행사 또한 진행된다. 행사기간 내 신세계카드(시티·SC·삼성카드)로 20/40/60/100만원 이상 구매 시, 신세계 상품권 1/2/3/5만원에 해당하는 상품권을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타 행사와 중복증정 불가, 당일 영수증에 한 함)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