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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이마트 자체 패션브랜드 데이즈가 명품 브랜드의 감성을 담은 봄 신상품을 선보인다.
이마트는 이탈리아 정통 클래식 정장 브랜드인 ‘라르디니’와의 협업 두 번째 작품으로 여성복 라인을 신규 론칭한다고 22일 밝혔다. 스타필드 하남 내 데이즈 플래그쉽 스토어를 시작으로 이달 23일부터 전국 80여개 이마트 매장에서 본격 판매한다.
데이즈X라르디니 여성복 라인은 여성미를 바탕으로 클래식한 비즈니스 캐주얼 코디가 가능하도록 총 12품목을 엄선, 세계적인 수준의 테일러링을 담았다. 원부자재 대량 매입과 글로벌 소싱을 통해 오리지널 라르디니의 품격을 유지하되 합리적인 수준의 가격으로 경쟁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대표 상품은 셔츠류 4만9900~6만9900원, 팬츠 5만9900~11만9000원, 자켓 7만9900~19만9000원, 트렌치 코트 22만9000원 등이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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