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플레이마루(대표 권순일)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SRPG '소울링커'가 구글 피처드에 선정되었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판타지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소울링커’는 실시간 대전, 다채로운 영웅의 조합을 통한 전략 전투 등을 강점으로 내세운 모바일 SRPG다. 기존 SPRG와는 차별화된 콘텐츠로 동종 장르의 게임 가운데서도 이례적인 호평을 받고 있으며, 지난 17일 구글 피처드(금주의 신규 추천 게임)에 선정돼 현재(20일 오후 2시 기준)까지 그 자리를 유지하고 있다.
구글 피처드는 게임 최적화 및 편의성, 이용자 평점 등 다양한 심사기준을 바탕으로 구글의 엄격한 검증을 거쳐 최종 선정된다. 서비스사 측은 “‘소울링커’가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안정된 서비스로 유저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기에 피처드에 선정될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플레이마루는 ‘소울링커’의 구글 피처드를 기념하여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게임에 접속만 해도 매일 다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접속 이벤트’가 진행되며, 유저가 22레벨을 달성하기만 하면 업적을 통해 11,000원 상당의 ‘보석’(게임 캐시)을 무조건 제공한다.
아울러 공식 카페에서는 3월 6일까지 ‘공략 글 이벤트’를 진행, 참여자 전원에게는 ‘보석’과 ‘금가루’를 지급하고, 최우수 및 우수 공략으로 선정된 유저에게는 ‘유리아 영석’, ‘카르마늄’, ‘초월석’, ‘금덩이’ 등 다양한 고급 아이템을 보상으로 증정한다.
플레이마루 신원철 PD는 "따사로운 봄의 기운이 느껴지는 2월 중순에 구글 피처드에 선정되어 기쁘다”며, “피처드를 통해 유입될 새로운 회원 분들을 맞이하기 위해 많은 준비를 했다, 기존 RPG 게임에 질린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에 SRPG 의 새로운 재미를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게임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울링커'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playmaroosl)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은 구글플레이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다.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