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병희 기자] 프로야구 kt 위즈는 2017 시즌 수원 kt위즈 파크를 찾는 팬들에게 한층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20일부터 kt 위즈 선등급 회원과 어린이 회원을 모집한다고 전했다.
선등급 회원은 8경기부터 72경기까지 좌석별로 정상가 대비 최대 30% 할인된 금액으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는 kt 위즈만의 시즌 회원권이다. 원하는 경기를 선택해 관람할 수 있고 선물도 가능한 것이 특징이며 주중경기 좌석 업그레이드, 회원카드 발급, 팬북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2017시즌 선등급 회원은 지난 시즌과 비교해 일부 좌석은 할인율을 높여 더욱 저렴해졌다. 또 프리미엄 등급(48경기 게임권)이 추가됐고 구단 상품 30% 할인권도 제공한다.
만 14세까지의 어린이들은 어린이 회원에 가입하면 된다. 어린이 회원에게는 중앙지정석 티켓 2매를 비롯해 유니폼과 모자, 에코백, 담요 등 여러 상품을 제공한다. 또 매월 정기관람 초청, 팬 페스티벌 등 다양한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가입 금액은 10만원(정상가 대비 50% 이상 할인)이다.
가입은 내달 12일까지이며, 구매 및 자세한 문의는 kt 위즈 홈페이지 또는 구단 어플리케이션(Wizzap)을 통해 가능하다.
박병희 기자 nut@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