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제과, '더블딥 카페라떼 빼빼로' 출시

시계아이콘00분 1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롯데제과, '더블딥 카페라떼 빼빼로' 출시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롯데제과가 ‘더블딥 카페라떼 빼빼로’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더블딥 카페라떼 빼빼로는 일반 빼빼로와는 달리 크림으로 한 번, 커피로 다시 한번, 총 두 번 디핑한 제품이다. 특히 연유 크림과 커피의 조화로 빼빼로를 먹으면서도 카페라떼 커피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빼빼로는 현재 오리지널 제품인 초코를 비롯, 아몬드, 누드 등 7종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 처음 출시되는 더블딥 카페라떼 빼빼로 외에도 지난해 ‘누드 녹차 빼빼로’, ‘코코넛 빼빼로’ 등을 내놨다.


가격은 1500원.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