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롯데제과가 ‘더블딥 카페라떼 빼빼로’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더블딥 카페라떼 빼빼로는 일반 빼빼로와는 달리 크림으로 한 번, 커피로 다시 한번, 총 두 번 디핑한 제품이다. 특히 연유 크림과 커피의 조화로 빼빼로를 먹으면서도 카페라떼 커피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빼빼로는 현재 오리지널 제품인 초코를 비롯, 아몬드, 누드 등 7종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 처음 출시되는 더블딥 카페라떼 빼빼로 외에도 지난해 ‘누드 녹차 빼빼로’, ‘코코넛 빼빼로’ 등을 내놨다.
가격은 1500원.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