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년 붉은 닭의 해 맞아 ‘내 마음을 붉게 물들이는 교촌은 이런 치킨입니다’ 프로모션 진행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교촌에프앤비는 고객 대상 이벤트로 정유년 ‘붉은 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내 마음을 붉게 물들이는 교촌은 이런 치킨입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내달 12일까지 정유년 일과 이분의 일 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 레드시리즈 교환권 증정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세트는 서로 다른 시리즈의 메뉴를 한 마리와 반 마리로 교차 구성한 세트로, 두 가지 시리즈를 동시에 맛 볼 수 있다. 심쿵 세트(레드오리지날 한마리, 교촌윙 반마리), 밀당 세트(허니오리지날 한마리, 레드윙 반마리), 썸 세트(레드콤보 한마리, 살살 미니) 3종으로 구성됐다. 또 세트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3000원 상당의 웨지감자를 무료로 제공한다.
세트 출시를 기념한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교촌치킨 공식 온라인·모바일 페이지를 통해 세트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150명을 추첨해 레드 시리즈 드림교환권(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내달 20일 교촌치킨 공식 홈페이지에 발표된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