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출시와 동시에 원스토어 신규 인기 게임 1위를 차지하며 국산 삼국지 게임의 자존심을 살렸다는 평을 듣고 있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게임 '삼국야망2 온라인'이 2월 중 업데이트 예정인 핵심 콘텐츠 ‘군단전(가칭)’의 정식 명칭을 공모한다고 10일 밝혔다.
‘군단전’은 군단간의 전투를 통해 지도상의 성을 점령하는 영토 점령 전투로 군단에 속한 유저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 가능하다. 전투에서 승리한 군단은 해당 영토를 차지하고 점령한 영토에서 금광, 은광 등을 개발하여 지속적으로 재화를 획득할 수 있으며, 동시에 여러 성을 공략, 다수의 성을 차지하는 것도 가능하다.
‘삼국야망2 온라인’은 2월 3주차 업데이트 예정인 ‘군단전’의 정식 명칭을 공모한다. 공식 커뮤니티 ‘삼국야망2 온라인 헝그리앱’ 공지에 게재된 ‘군단전’의 설명과 스크린샷을 확인한 후, ‘군단전 명칭 공모’ 게시판에 자유롭게 제안하면 참여 완료된다. 최우수 ‘장원’ 한 명에게는 ‘5천 금전(5만 원 상당)’을 제공하고 제안한 명칭을 실제 게임 내에 적용할 예정이며, 우수 ‘가작’ 세 명에게는 ‘2천 금전(2만 원 상당)’, 참가자 전원에게는 ‘500 군령’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아울러 ‘삼국야망2 온라인 헝그리앱’에서도 이를 기념한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군단전’ 명칭 공모전에 참여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 총 30명에게 헝그리앱 헝앱샵에서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등과 교환 가능한 밥알 5백 포인트를 증정한다. 본 이벤트는 ‘군단전’ 명칭 공모가 종료되는 2월 12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군단전’ 세부 사항 확인 및 이벤트 참여는 공식 커뮤니티 ‘삼국야망2 온라인 헝그리앱’에서 가능하다. 게임은 원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추후 구글플레이 스토어에도 출시 예정이다.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