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디다스, '알파바운스' 러닝화 신제품 출시

시계아이콘00분 3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기술력ㆍ디자인, 2가지 측면을 모두 만족
바운스 쿠셔닝 및 독특한 어퍼 기술로 착용감 강화

아디다스, '알파바운스' 러닝화 신제품 출시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아디다스는 ‘알파바운스’ 러닝화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알파바운스 러닝화는 다양한 의상 스타일에 맞게 착용이 가능하며, 기능과 스타일에 따라 총 4가지 버전으로 출시됐다.

‘알파바운스 1M’은 뛰어난 탄성력과 반발력을 자랑하는 ‘바운스 테크놀로지’를 미드솔에 적용, 차별화된 착용감을 자랑한다. 아라미스라는 모션 캡쳐 장비를 통해 발의 모든 움직임을 분석한 결과를 토대로 착화감을 더욱 강화했고, 봉제선이 없는 ‘포지드 메시 어퍼’를 사용해 뛰어난 핏감을 제공한다. 슬림한 실루엣에 독특한 빗살무늬의 패턴을 사용하여 미니멀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동일한 기술력에 피부처럼 가볍게 발을 감싸주는 ‘엔지니어드 메쉬 어퍼’ 적용해 통기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강화한, ‘알파바운스 EM’, 합리적인 가격대와 세련된 스타일로 무장된 ‘알파바운스 RC’, 에너지 넘치는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여성 전용 ‘알파바운스 LUX’ 을 선보였다.

가격은 알파바운스 EM 13만9000원, ‘알파바운스 LUX’ 12만9000원, ‘알파바운스 1M’, 11만9000원, ‘알파바운스 RC’ 9만9000원이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