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 대표 바디라인 '딥 모이스처'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LG생활건강은 비욘드의 ‘딥 모이스처’ 바디 제품 매출이 1000억원을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딥 모이스처는 비욘드의 대표 바디 라인으로, 지난 2005년 브랜드 론칭 이후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했다.
딥 모이스처 바디제품은 순수 보습원료인 라이스밀크, 올리브, 꿀 성분이 보습에 최적인 비율로 함유돼 세정 후에도 촉촉함을 오랫동안 유지하는 게 특징이다. 특히 인기 제품 ‘딥 모이스처 바디 에멀전’은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흡수되어 매끄러운 바디피부를 완성한다.
매출 1000억원 돌파 기념 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19일까지 전국 비욘드 매장에서는 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딥 모이스처 라인의 제품을 구매하면 동일한 제품을 1개 더 증정한다. 딥 모이스처 제품의 공병을 매장으로 가져오면 ‘딥 모이스처 세럼 인 오일’ 제품의 샘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