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홈플러스 "정월대보름, 오곡밥 재료·부럼 준비하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9초

11일까지 기획전 진행


홈플러스 "정월대보름, 오곡밥 재료·부럼 준비하세요" 7일 홈플러스 서울 강서점에서 모델들이 부럼과 나물 등을 선보이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오종탁 기자] 홈플러스가 정월대보름 기획전을 열었다.

홈플러스는 정월대보름을 맞아 7일부터 11일까지 전국 142개 점포에서 관련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우선 홈플러스는 부럼을 비롯한 오곡밥 재료와 레시피를 준비했다. 피호두를 직접 깨뜨려 먹을 수 있는 나무망치가 포함된 부럼깨기 한 봉지 상품(9990원)을 비롯해 부럼 피호두와 부럼 피땅콩은 각각 4990원에, 찰수수쌀, 적두, 서리태, 찹쌀, 제주 찰기장을 각각 9990원에 판매한다.

아울러 양구시래기, 제주무말랭이, 강원도 건나물(건곤드레, 건호박, 건가지, 건고구마순, 건토란대, 건피마자, 건고춧잎) 등은 3봉 구매 시 1만원에 선보인다.


홈플러스 레시피 매거진 앱 '올어바웃푸드'에선 보양밥상 관련 레시피을 선보인다. 곤드레밥, 오곡밥, 묵은 나물 등의 레시피를 모바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9일까지 올어바웃푸드 모바일앱에서 레시피를 스크랩하거나 '좋아요'를 누르면 홈플러스 온라인마트 할인 쿠폰(4만원 이상 구매 시 4000원 할인)을 제공한다. 1일 1아이디(ID)당 1회에 한해 다운로드 가능하다. 해당 쿠폰 다운로드 시점 기준 3일 이내에 사용할 수 있다.




오종탁 기자 ta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