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최근 밸런타인데이가 남녀 구분 없이 선물을 주고 받는 날로 바뀌어 가고 있다.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일상에서도 특별함을 더해줄 패션 아이템은 어떨까?
◆ 고혹적인 그녀 위한 ‘미니백’
AD
미니백은 캐주얼부터 포멀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할 수 있어 실용적인 아이템 중 하나다. 밸런타인데이를 위해 고혹적인 스타일링으로 나타난 그녀를 위해 화려한 포인트가 돋보이는 미니백을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 반짝이는 티아라 장식에 블랙 컬러 미니 체인백은 고혹적인 스타일링에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해줄 것이다.
◆ 스타일리시한 그녀 위한 펑키 데일리백
편안하면서도 캐주얼한 스타일을 즐기지만 스타일리시함을 잃지 않는 그녀에게는 세련된 데일리백을 선물해보는건 어떨까? 독특한 느낌의 티아라 장식과 스터드 디테일이 더해져 과하지 않은 펑키한 느낌을 준다. 크로스백과 토트백으로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캐주얼한 데일리룩에 매치하면 감각적인 포인트를 더해주고 시크한 스타일링에는 유니크한 분위기를 더해줄 것이다.
◆ 화사하고 러블리한 그녀 위한 체리핑크 숄더백
사랑스러운 그녀를 위한 선물이라면 화사한 체리핑크 컬러의 가방이 제격일 것이다. 오피스룩부터 페미닌룩까지 다양하게 매치하기 좋은 체리핑크 숄더백은 리듬감 있는 체인 장식과 아시시 성당의 성문을 모티브로 디자인되어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포인트를 더했다. 화사한 스타일로 전체적인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