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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 매일유업과 손잡고 '요거트 도시락'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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맵고 단 순살치킨에 상큼 요거트 세트

CU, 매일유업과 손잡고 '요거트 도시락'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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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편의점 CU(씨유)는 매일유업과 손잡고 요거트 담은 도시락을 3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선보인 '허니 앤 숯불치킨이닭' 도시락(450g, 4300원)은 기존 밥과 반찬으로 구성된 도시락과 달리 매일유업의 ‘매일 바이오 플레인 요거트’를 디저트로 함께 담았다. 특히 메인인 순살치킨은 허니와 칠리 두 가지 소스를 입혀 최근 인기를 끌고있는 맵단(매운맛과 단맛)의 맛을 살렸다.


매일유업 요거트는 인위적인 당을 첨가하지 않은 상큼한 맛의 요거트로 2030 젊은 여성층에게 건강 디저트로 각광 받으며, 편의점 간편식과의 함께 구매하는 추세다.


한편, CU가 지난해 국내 1위 김치 브랜드 종가집과 함께 개발한 ‘종가집 김치찌개라면’은 기존 제품의 동결 건조 스프가 아닌 김치 원물을 넣은 프리미엄 라면으로 큰 인기를 끌면서 출시 초기 대비 올해 1월 매출이 32.8%나 올랐다. CJ제일제당의 스팸을 두툼하게 썰어 올린 ‘CU 스팸밥바’ 도 2014년 출시 이후 1000만개 이상 판매된 스테디셀러 상품이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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