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사이게임즈(Cygames)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대전형 온라인 TCG(Trading Card Game) ‘섀도우버스’가 오는 2월 7일 국내 정식 출시를 앞두고 지난 17일부터 사전등록에 돌입한 가운데 유저 커뮤니티 ‘섀도우버스 헝그리앱’은 출시 예정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이면서 혜택도 얻을 수 있는 특별 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미션에 참여하고자 하는 유저는 ‘섀도우버스’의 글로벌 버전을 플레이하고 이를 스크린샷으로 찍어 간략한 소감과 함께 ‘이벤트’ 게시판에 게재하면 참여 완료된다. 본 이벤트는 국내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 문화상품권 5천 원권을 지급한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섀도우버스 헝그리앱’ 공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섀도우버스'는 일본 구글플레이 스토어에 '2016년 베스트 대전 게임' 부문 대상을 수상한 글로벌 흥행작으로, 전 세계 6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이미 게임성과 흥행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바하무트: 배틀 오브 레전드’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하여 화려한 일러스트로 꾸며진 600여 장의 카드로 전략적인 대결을 펼칠 수 있으며, 특히 ‘추종자’ 카드의 공격력과 체력을 상승시켜 수세에 몰린 상황에서도 역전이 가능한 ‘진화시스템’을 통해 재미와 함께 팽팽한 긴장감을 제공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