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앤컴퍼니, 전국 매장서 ‘설맞이 이벤트’ 실시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아가방앤컴퍼니는 설을 맞아 19일부터 전국 아가방, 타이니플렉스, 디어베이비 매장에서 ‘설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는 전국 단독 매장 및 자사 편집숍에서 7만원 이상 아가방 의류 및 용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친환경 수납용기 세트도 증정한다. 친환경 층층수납 용기세트는 환경호르몬이 검출되지 않는 에코젠 소재로 제작돼 끓는 물과 전자레인지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소량 보관이 가능한 6개 용기로 구성돼 이유식이나 아이들 간식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다.
타이니플렉스는 오는 30일까지 광양점과 자사 편집숍 넥스트맘 전 매장에서 타이니플렉스 의류를 7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고급 에코백을 증정한다.
디어베이비는 오는 30일까지 전국 단독 매장 및 자사 편집숍에서 의류 선물세트를 20% 할인 판매한다. 남아용 세트는 가디건, 셔츠, 바지로 구성돼 명절을 비롯해 격식을 갖춰야 하는 날 옷차림으로 제격이다. 여아용 세트는 트렌치코트, 티셔츠, 스커트로 구성돼 고급스러우며 일교차가 큰 간절기에 활용도가 높다. 이벤트 기간 동안 디어베이비 단독 매장에서는 출산준비물 및 발육기구 30% 할인 행사도 실시된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