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풍부한 배후수요 갖춘 '구로 월드메르디앙 아트구로' 조합원 모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풍부한 배후수요 갖춘 '구로 월드메르디앙 아트구로' 조합원 모집 구로 월드메르디앙
AD


월드건설산업은 구로구 구로동 532번지 일원에 ‘구로 월드메르디앙 아트구로’ 아파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 단지는 한국수출산업단지 공단 등 풍부한 배후수요를 겨냥해 전체 1,230가구를 59A㎡, 59B㎡, 84A㎡, 84B㎡ 총 4가지 타입으로 최근 새로운 주택 투자가치로 떠오르고 있는 중소형 평형대로 공급한다.


단지 인근의 교통 인프라도 눈여겨볼 만하다. 구로 월드메르디앙은 지하철 1호선 구로역/신도림역, 2호선 대림역/신도림역, 7호선 대림역과 인접한 3개 노선 트리플 역세권이다. 또한 구로 IC와 남부순환도로, 경인로, 올림픽대로, 서부간선도로 이용이 편리해 서울 도심 전역으로의 이동이 매우 편리하다.

구로 월드메르디앙은 교육 환경도 우수하다. 구로초, 영림중, 구로고와 가까워 통학이 편리하다. 특히 영림중과 구로고는 학교밀집지역에 친환경 녹화거리를 조성하는 에코스쿨로 지정돼 있고2015년에는 구로구 서울형 혁신교육 지구로 재지정되면서 향후 구로구 일대 교육환경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이밖에 이마트, 테크노마트, 신도림 디큐브시티 등 생활편의 시설을 비롯해 구로구민회관과 고려대학교 구로병원도 인접해있다.


단지는 지상 25층, 12개 동, 총 123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현재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60-23번지에 위치한 주택홍보관에서 조합원을 모집 중이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