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창성, 실행가능성, 효과성, 지역사회 이슈화 및 파급효과 심사해 최우수 1작, 우수 1작 선발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도봉구(구청장 이동진)가 오는 31일까지 ‘2017년 복지프로그램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참신하고 우수한 복지프로그램 발굴 및 시행을 통해 지역사회 복지 역량을 강화하는 한편 민관 협력체계를 구축, 복지 만족도를 향상시키고자 마련됐다.
신청서 접수는 23일부터 31일까지이며 지역내 사회복지기관(단체), 민간복지거점기관, 동복지위원회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도봉구청 홈페이지(http://www.dobong.go.kr) ‘알림마당(고시·공고)’에서 신청서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 후 도봉구청 복지정책과를 방문하거나 우편 또는 이메일(hyunjin03@dobong.go.kr)로 제출하면 된다.
프로그램의 독창성, 실행가능성, 효과성, 지역사회 이슈화 및 파급효과 등을 기준으로 심사를 실시해 최우수 1작, 우수 1작을 선발한다. 최우수작에는 600만원, 우수작에는 400만 원 등 총 1000만원의 사업비를 지원할 계획이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좋은 아이디어가 있지만 재원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우수한 복지프로그램을 발굴해 관내 취약계층 지원 및 복지 사각지대 해소에 기여하겠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