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B국민은행, 환전·송금 환율 우대 새해 이벤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아시아경제 박철응 기자]KB국민은행은 새해맞이 '해피 뉴(Happy New) 2017' KB환전·송금 페스티벌 이벤트를 1월1일부터 3월31일까지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KB모바일 생활금융 플랫폼인 Liiv(리브)를 이용해 외화 현찰을 사는 고객은 누구나 통화 종류별 최대 90%의 환율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외송금도 50% 환율 우대가 적용된다.

이벤트 기간에 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경품 응모는 Liiv 환전·송금시 자동으로 되며 1등(1명) 해외여행상품권 100만원권, 2등(4명)
해외여행상품권 50만원권, 3등(65명) KB 기프트카드 5만원권을 제공한다.


KB국민은행 서울역환전센터는 개설 1주년을 기념해 환전하는 모든 고객에게 3월31일까지 최대 90%의 환율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오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달러를 비롯해 18개 통화를 환전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에 미국달러(USD), 일본엔화(JPY), 유로화(EUR)를 사는 경우 환율우대 90%가 적용되며, 기타통화도 30~60%까지 환율우대를 받을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2017년 새해를 맞이해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B국민은행, 환전·송금 환율 우대 새해 이벤트
AD




박철응 기자 he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