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주류,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 연말 모임 이벤트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1초

커플 이벤트, 솔로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 마련

롯데주류,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 연말 모임 이벤트 진행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롯데주류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잠실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서울 잠실과 부산 대연동에 위치한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풍성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연인과의 달콤한 시간을 위한 ‘커플 이벤트’, 친구들과의 즐거운 모임을 위한 ‘솔로 이벤트’ 등 다양한 콘셉트로 구성됐다.


특히 잠실점에서는 23일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을 방문한 고객 50쌍을 대상으로 전문 캘리그라피 작가가 현장에서 직접 원하는 문구를 클라우드 전용잔에 그려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인뿐만 아니라 친구, 가족과 함께 방문해 서로의 건강과 행복을 빌며 소중한 추억이 담긴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매장 입구에는 크리스마스 트리, 눈사람, 루돌프 등의 소품으로 연말 분위기를 살린 포토존을 설치해 소중한 사람들과의 즐거운 연말 모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테이블마다 티 캔들을 비치해 따뜻하고 안락한 분위기에서 클라우드와 함께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게 준비했다.


부산점에서도 23일~25일까지 커플, 솔로 고객들을 대상으로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지원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진행된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을 찾는 고객분들께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한 해를 마무리 하며 롯데주류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은 롯데주류가 출시한 프리미엄 맥주 클라우드의 전문 펍(Pub)으로 유럽 정통의 깊고 풍부한 맛을 구현한 클라우드 맥주와 다양한 독일식 안주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