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보성군, 제8회 e-마케팅 페어‘대상’해양수산부 장관상 수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보성군, 제8회 e-마케팅 페어‘대상’해양수산부 장관상 수상
AD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전남 보성군은 지난 13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린 행정자치부와 이베이코리아 공동 주최‘제8회 대한민국 지방자치단체 e-마케팅 페어’시상식에서 해양수산 부문 대상인 해양수산부 장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거뒀다.

e-마케팅 페어는 대한민국 지역 곳곳의 우수한 상품을 알리며, 참여지역의 특화상품을 개발하고 유통의 판로를 넓혀 지역경제를 활성화 시킬 수 있도록 이베이코리아와 함께하는 온라인 박람회이다.


이번 수상단체 선정은 전국 광역·기초 자치단체 138개가 참여해 G마켓·옥션 메인 웹사이트에 지자체 홍보관을 개설하고 농식품·관광상품 판매실적과 소비자 설문조사, 네티즌이 참여한 우수지역 고객 투표 결과를 종합 평가했다.

보성군은 지난 10월 20일부터 11월 10일까지 21일 동안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녹차, 꼬막, 낙지, 새조개, 참다래, 토마토, 쪽파 등 다양한 특산물을 홍보 판매했다.


이날 시상금 300만원은 저소득층 학생과 소외계층 지원에 써 달라며 보성군장학재단에 기부해 연말연시를 맞아 행복한 보성만들기에 솔선수범했다.


한편 보성군은 농·특산물 유통구조 개선을 위한 직거래 활성화를 통해 2016년 한 해 동안 751백만원의 매출을 올려 전년대비 44%의 매출증대를 이루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