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메이징데이즈' 진행…최대 50% 할인판매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롯데하이마트는 오는 21일까지 하이마트 쇼핑몰에서 2016년 총결산 할인행사인 ‘어메이징데이즈’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기간동안 다양한 품목의 인기 가전을 총 160억원 규모로 준비해 행사 상품에 따라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더불어 하이마트-롯데멤버스 회원에게 구매 금액과 상관없이 1회 무료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제휴카드 청구할인, 상품권 및 엘포인트 증정 등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해피 크리스마스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가족,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선물로 좋은 가전과 생활용품을 선보인다. 노트북, 투인원PC, 태블릿PC 등 IT제품에서부터 삼성전자의 ‘기어S3’, 샤오미의 ‘미밴드2’ 등 헬스케어 제품과 드론, 블루투스스피커 등 액세서리 제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품을 한 자리에 모았다. 가격대는 1만원대부터 70만원대까지 다양하다.
연말연시를 맞아 ‘연말연시 효도선물 기획전’도 연다. 안마의자, 안마기, 마사지기, 족탕기, 비데, 원액기, 홍삼액 제조기 등 부모님께 드릴 선물로 좋은 가전 90여종을 기획가에 선보인다. 휴플러스 목어깨 안마기를 6만원대에, 제스파 족탕기를 4만원대에 판매한다.
‘원데이 특가전’ 도 진행한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인기 가전을 당일 한정수량으로 특가 판매하는 행사다. 행사 상품으로 가습기, 공기청정기, 드론, 핸드블렌더 등 매일 다른 품목을 선정해 행사 제품에 따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착순 판매한다. 특가 판매 상품은 행사 당일 오전 10시부터 하이마트 온라인 쇼핑몰 홈페이지에 공개된다.
‘2016년 히트 상품전’도 진행한다. 행사 상품으로 김치냉장고, TV, 세탁기, 냉장고 등 대형가전부터 노트북, 태블릿PC 등 디지털가전을 비롯해 공기청정기, 제습기 등 생활가전과, 밥솥, 오븐 등 주방가전까지 판매한다. 삼성전자의 32형 HDTV와 동부대우전자의 11Kg 일반세탁기를 29만원대에 판매한다.
‘겨울용품 모음전’도 진행한다. 전기요, 전기방석, 전기매트, 온수매트 등 요장판류와 전기히터, PTC 히터,팬히터 등 다양한 난방가전을 종류별로 기획가에 선보이는 한편, 간편세척 가습기, 에어워셔 등도 함께 판매한다. 신일 전기히터를 1만원대에, 하이메이드 전기요(싱글)를 4만원대에 선보인다.
오는 31일까지는 국내 주요 브랜드의 김치냉장고를 종류별 및 용량별로 선보이는 ‘김치냉장고 모음전’도 진행한다. 삼성전자, LG전자, 동부대우, 대유위니아의 스탠드형 및 뚜껑형 김치냉장고를 용량별로 선보이는 한편,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제품에 따라 상품권을 최대 6만원까지 제공한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