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35만 원 상당의 혜택 제공하는 이벤트 인기리에 진행 중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위드허그가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게임 ‘쉐도우아크’가 최대 35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파격적인 주말 이벤트를 진행해 화제다.
우선 신규 서버 ‘씨랜드’와 ‘힐다’에서 오픈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광 레벨업 이벤트'를 통해 특정 레벨 달성 시 '다이아 500개', '10만 골드', '마정 30개' 등이100% 제공되며, 전투력 15만 달성 시 '한정칭호 패기충전 1개', '신과 50개', '5급 영석 2개' 등이 추가로 주어진다. 아울러 결제 및 소비 이벤트의 일환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다이아 누적 충전 및 소비량에 따라 ‘골드’, ‘신과’, ‘강화석’, ‘60레벨 무기’, ‘황금 기갑 의상’ 등 풍성한 아이템이 보상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전 서버를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매일 다이아 충전 금액에 따라 ‘주황 장비 조각’, ‘공포의 혼’, ‘골드’, ‘청동 열쇠’ 등의 고급 아이템과 ‘이벤트 아이템 F’를 받을 수 있는데, ‘이벤트 아이템 F’는 ‘퇴마전투복’, ‘곰인형의상’, ‘중급간식’ 등 필수 아이템과 교환 가능하다. 모든 이벤트는12월 13일까지만 진행되며, 신규 서버 이벤트와 충전 이벤트 모두 참여 시 최대 35만 원 상당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모바일 액션 RPG ‘쉐도우아크’는 지난달 22일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해 출시 직후 무료 베스트, 신규 인기, 월간 무료 게임 1위를 기록하여 '트리플크라운'을 달성한 화제의 게임이다. 원스토어에서의 성공을 발판 삼아 지난 7일 구글플레이에 정식 출시했으며, 고퀄리티의 콘솔급 그래픽과 시원한 타격감으로 현재 인기몰이 중이다.
게임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 ‘쉐도우아크 헝그리앱’(https://goo.gl/Qh4I6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