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드롭탑, 여심공략용 겨울 신메뉴 2종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17초

초코와 바나나 환상의 조합

드롭탑, 여심공략용 겨울 신메뉴 2종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드롭탑은 9일 전국 220여 개 매장에서 겨울 시즌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

신메뉴는 ‘초코 바나나 라떼’와 ‘스트로베리 초코 라떼’로 기존에 판매하던 초코 라떼와는 바나나 크림을 얹은 메뉴다. 부드럽고 진한 초코렛 음료와 바나나의 향긋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스트로베리 초코 라떼는 딸기의 상큼한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으며 딸기 크런치를 토핑해 아삭한 식감을 더했다. 따뜻한 메뉴로만 판매되며 가격은 모두 4900원이다.

또한 모바일 게임 ‘애니팡’ 캐릭터 무릎담요와 세트로 구매 시 1만2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