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제5회 DBS동아방송 대상 시상식 성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3초

제5회 DBS동아방송 대상 시상식 성료
AD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제5회 DBS동아방송 대상 2016 광주·전남을 빛낸 인물 시상식이 8일 홀리데이인 광주호텔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DBS동아방송 대상은 2016년 올 한해 지역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지대한 기관이나 단체, 공무원, 우수기업, 그리고 개인 등을 각 부문별로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이번 시상식에 박근출 DBS동아방송 회장과 오동식 DBS 광주동아방송 대표, 그리고 김종식 광주시 부시장, 광남일보 김선남 사장을 비롯, 수상자와 가족, 친지 등 400여명이 참석했다.

시상 영예의 우수 의정 부문에는 이은방 광주광역시의회 의장과 임명규 전라남도의회 의장, 이정현 광주광역시 의회 의원, 김기태 전라남도의회 의원, 이찬기 여수시의회 의원, 박삼용 광주광산구의회 부의장, 장영태 진도군의회 의원이 수상했다.


행정 부문 모범공무원에는 김성후 북광주세무서장과 김석필 광주지방경찰청 경위, 문재경 광주북부경찰서 전보계장, 한동희 전라남도의회 수석전문위원, 이홍용 완도군 경제산업과 투자유치 담당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우수지자체로는 광주·전남에서 유일하게 임우진 광주 서구청장이 선정됐고, 사회공로 부문에는 김윤준 토브 앙상블 단장과 송희호 변호사, 신현구 광주광역시 경제고용진흥원 원장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사회공헌 부문에는 박완규(주)마린스트 대표와 백창주 대한구조봉사회 중앙구조대장, 심정희 한빛여성봉사회 회장이 그리고 선진경영 부문에 박정환 새벽애 영농조합 대표와 엄일석 필립에셋 대표, 사회복지 부문은 고광일 목포 한국병원 원장이 경영혁신 부문에 이원모 금호티앤엘터미널소장과 최영문 (주)유풍정보기술 대표가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광주전남의 권위 있는 상으로 자리 잡아 가고 있는 이번 DBS동아방송 대상 2016광주전남을 빛낸 인물 시상식은 DBS광주동아방송이 주최하고 광주광역시와 전라남도가 후원, 대라건설이 협찬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