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알보젠코리아, 피임약 머시론 신규 캠페인 광고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1초

신규 슬로건 ‘Mercy 머시론’ 담은 여성 공감 TV광고 온에어
인식 개선 위한 캠페인 광고 통해 “피임약 긍정적 가치 재조명”


알보젠코리아, 피임약 머시론 신규 캠페인 광고 진행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알보젠코리아는 피임약 복용의 가치를 재조명하기 위해 경구 피임약 브랜드 머시론의 신규 슬로건인 'Mercy 머시론'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회사 측은 '감사', '축복' 등을 의미하는 'Mercy(머시)' 키워드를 활용해 피임약 복용을 꺼리는 여성들에게 '피임약 사용'은 더 이상 불안한 존재가 아닌 '고마운(Mercy) 존재'가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브랜드 슬로건에 담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최근 'Mercy 머시론' 컨셉트로 한 TV광고를 공개하고 피임약 필요 상황에 대한 공감대 형성을 목표로 여성 소비자들과 소통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Mercy-잠시'라는 운율을 활용한 'Mercy 머시론' 광고는 계획 임신을 준비하거나 주도적인 삶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젊은 여성들의 경험을 에피소드로 담고 있다. 이를 통해 피임이 필요한 상황에 대해 여성들이 공감할만한 소재를 통해 올바른 피임약 정보를 알릴 예정이다.


또 알보젠코리아는 내년 초 피임약 복용에 대한 인식 개선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 광고를 전개할 예정이다.


알보젠코리아는 '그녀는 피임약을 먹습니다, 당당하게 먹습니다'라는 카피의 광고를 통해 아직은 임신을 미루고 싶은, 또 이루고 싶은 꿈이 많은 여성이 당당하게 먹는 약임을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장영희 알보젠코리아 장영희 대표는 "피임약은 여성의 삶의 질과 연관될 수 있으며, 머시론의 브랜드 비전이 담긴 새 슬로건과 캠페인 광고를 통해 여성 누구나 피임약이 지닌 가치를 느끼고 공감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홍보, 활동을 적극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