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영암 왕인식품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영암 왕인식품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AD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영암군 군서면 농업회사법인㈜왕인식품(대표 박정희)에서 22일 소외계층 돕기 위한 사랑의 김장김치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왕인식품 임직원들이 봉사활동으로 참여하였고, 영암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전달했다.


이와 관련, 박정희 사장은 “김치만드는 것을 주업으로 하고 있지만, 소외된 이웃들과 함께 훈훈한 정을 서로 나눌 수 있다는 것 때문에 직원들이 더욱 힘을내서 일했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서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서 직원들이 땀과 정성으로 담근 김장김치 1,200kg은 영암군관내 복지사각지대 저소득층 약 120여 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왕인식품은 앞선 11.15일 사회보장협의체 워크샵에서 복지사각지대해소를 위한 기금마련에 250만원을 기부하는 등 지역 환원사업에 앞장서고 있다.


한편 지난 11월20일 광주에서 농림축산식품부, 한국소비자 단체 협의회 주관한 김치의 품질향상과 경쟁력강화를 위하여 2016, 제5회 김치품평회에서 우수브랜드(미가)로 선정 되는 등 전국적으로 유망한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