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치킨앤 족발, 맛으로 승부한다

시계아이콘00분 3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본격적으로 전남지역에 체인점 모짐에 나서”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치킨앤 족발은 100% 국내산 생닭을 세계 최대의 프랜차이즈 노하우로 24시간 숙성시켜 짭짤하며 매콤하고 바삭바삭한 맛있는 치킨을 표방하면서 본격적으로 체인점 모집에 나섰다.

요리의 특성은 닭을 살짝 튀겨서 기름을 뺀 후 주문시 다시 5분을 다시 튀김으로서 속에 있는 기름을 빠지게 함으로서 다이어트 건강식품에 최고이며 식감 또한 세계 최대의 치킨 프렌차이즈 튀김방식이다.


국내 최대 메이커인 해표 식용유만을 메일 정재해 깨끗한 기름으로 조리해서 소비자들의 관심을 사로잡는 치킨앤 족발은 타 회사와 차별화된 방식으로 치킨 프렌차이즈로 거듭나고 있다.


왕족발은 100% 국내산 족발로서 타사 족발이 향신료를 첨가하여 냄새를 제거하는 방식과는 달리 앞다리와 뒷다리 부위를 생강, 마늘, 계피, 각종 한약재 등 20여 가지의 천연 재료를 함께 넣고 냄새를 제거하며 매일 4-5시간 직접 삶아서 손님들에게 공급하여 특유의 족발의 향과 쫄깃한 식감이 있는 족발로 발 돋음 하고 있는 별미중의 별미 음식이다.


특히 미니족발은 콜라겐 함유가 가득 베여 있어서 여성 피부미용에 가장 좋고 직장인들의 퇴근 소주 한잔에 최고를 자랑하고 있다는 것.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