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소셜커머스 위메프는 매주 금?토?일 3일에 걸쳐 주말 쇼핑을 더욱 즐겁게 할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금, 토, 일 3일간 ‘엄마놀자’ ▲토요일은 애완용품 카테고리 할인 ‘마이펫데이’ ▲일요일은 취미 카테고리 할인 ‘심심타파 썬데이’ 총 3가지로 구성된다.
엄마놀자 기획전은 주말에 각종 체험형 입장권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것을 반영해 키즈카페, 체험전, 공연 입장권을 할인해 판매한다.
이번주 엄마놀자 첫 기획전에서는 ‘액션뮤지컬 레이디버그’, ‘무지개물고기’, ‘캐리와장난감친구들’ 등을 선보인다.
매주 토요일에는 마이펫데이 기획전이 열린다. 애완용품 관련 상품 카테고리에 대해 최대 2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대표 상품으로는 ‘로얄케닌 애견사료 1+1’, ‘이즈칸 고양이 사료’, ‘요요쉬 강남 애견패드’ 등이 있다.
일요일에는 심심타파 선데이 기획전이 진행된다. 주말의 마지막 날에 가족, 친구 등과 함께 취미 생활을 즐기려는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명화 그리기, 악기, 퍼즐 맞추기, 각종 보드 게임 등 관련 상품이 저렴한 가격에 판매된다.
이번 할인 혜택은 위메프 내 ‘기획전’ 메뉴에서 확인 가능하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