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위메프, 21일 사업자 위한 '비즈몰'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4초

위메프, 21일 사업자 위한 '비즈몰' 오픈
AD


[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소셜커머스 위메프는 B2B(기업 간 거래) 시장 진출을 위해 ‘위메프 비즈몰’을 연다고 2일 밝혔다.

위메프 비즈몰은 오는 21일부터 시작된다. 사업자, 자영업자, 병원, 학원 등에서 필요로 하는 전용 집기들을 한데 모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사업자 대상 기업 간 거래(B2B) 서비스다. 300인 이하 중소 사업자가 주요 목표 고객층이다. 인쇄 소모품 / 문구용품 / 식품 / 생활용품 / 전기, 전자제품 등을 선보인다. 또한, 병원 전용관, 학교/학원 전용관을 통해 병원 의료용품 / 약국 소모품 / 의외약품 / 건강관리용품 / 학습용품 / 교육도서 / 미술용품 / 악기 등 특정 분야의 상품들도 함께 취급한다.


위메프 비즈몰은 사업자 회원이면 누구나 가입 가능하며, 결제는 개인카드, 법인카드, 간편결제(페이코, 페이나우, 케이페이), 등을 이용하면 된다.

이번 오픈을 기념하여 비즈몰 오픈일 21일부터 내달 19일까지 약 한 달간 신규 가입 혜택, 첫 구매 혜택, 추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신규 가입 사업자 회원 전원에게 모든 카테고리에서 사용 가능한 비즈몰 ALL-PASS 쿠폰(최대 5000원 할인)과 위메프 포인트(5000 포인트)를 지급한다. 여기에 더해 첫 구매 시 비즈몰 ALL-PASS 쿠폰(최대 5000원 할인), 위메프 포인트(5000 포인트) 그리고 스타벅스 커피 모바일 상품권 1매를 추가 지급한다.


추천 이벤트는 사업자 회원 가입 시 추천인을 등록 가능하다. 추천인을 통해 가입한 사업자 회원이 첫 상품을 구매하면 추천인에게 위메프 5000포인트(1인 최대 15000포인트)를 지급한다.


위메프 직매입사업본부 하송 본부장은 “위메프 비즈몰은 기업에서 필요한 각종 소모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라며 “병원 전용관, 학교/학원 전용관 등을 갖추고 있으며 향후에도 특화된 상품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가 서겠다”고 밝혔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