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남자들에게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 슈트. 격식 있는 자리부터 오피스 룩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과하게 멋 내지 않아도 강렬한 존재감 주는 슈트는 재킷, 셔츠, 팬츠 정석대로 매치하거나 패턴이나 컬러감 있는 이너를 더해 색다르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젠틀하면서 멋스러운 분위기를 선호하는 남성이라면 정우성이 제안하는 스타일링에 주목해보자.
◆ 굿맨 위한 시크하고 세련된 슈트 스타일
시크하고 세련된 느낌 원한다면 심플하면서도 미니멀한 느낌 슈트가 제격이다. 모던한 느낌 주는 그레이 컬러 슈트는 이너로 입는 아이템과의 조화가 중요하다. 색다른 분위기 원한다면 포인트 컬러 이너를 매치해보자. 센스 있고 포멀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정우성은 화보에서 잔잔한 체크 슈트에 버건디 컬러 니트를 매치해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 편안하고 멋스러운 젠틀 슈트 스타일
평소 활동적이면서 실용적인 스타일링을 선호한다면 집중하자. 최근 슈트를 평상시에도 착용하는 이들이 늘어났다. 이너로 니트, 티셔츠 등을 매치한 슈트 스타일이 트렌드로 떠오른 것.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 니트를 슈트와 매치한다면 겨울 날씨에도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 여기에 슈즈는 깔끔한 느낌의 로퍼를 매치해보자. 편안하면서 멋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