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제일제당, 햇반으로 영화를 본다?…'햇반 티켓' 이벤트 진행

시계아이콘00분 4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CJ제일제당, 햇반으로 영화를 본다?…'햇반 티켓' 이벤트 진행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즉석밥 브랜드 ‘햇반’이 연말을 맞아 영화 티켓 대신 햇반으로 영화를 보는 ‘햇반 티켓’ 이벤트를 진행한다.

CJ제일제당의 ‘햇반 티켓’ 이벤트는 12월5일까지 CJ제일제당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올겨울, 영화를 맛있게 즐기기 위해 꼭 필요한 것은? □□ 티켓’이라는 퀴즈의 빈칸을 채우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해시태그(#)를 이용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내용을 올리면 당첨확률이 올라간다.


햇반측은 추첨을 통해 총 550명(275쌍, 1쌍당 햇반티켓 2개 제공)에게 햇반 티켓 초대권을 제공하며, 1450명에게는 햇반 스페셜 세트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햇반 티켓 초대권을 받은 당첨자는 12월16일부터 18일까지 서울 강남구 CGV청담씨네시티의 ‘더 프라이빗 시네마’에서 영화 티켓 대신 햇반으로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영화 관람 외에도 햇반으로 차린 한끼 식사도 제공된다.


CJ제일제당 햇반은 이번 이벤트를 보다 널리 알리기 위해 광고모델인 배우 박보검이 등장하는 ‘초대 영상’도 제작했다. SNS를 비롯한 온라인 채널로 공개되는 이번 영상은 ‘보검이가 영화관데이트 하는법’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박보검이 햇반으로 로맨틱한 영화관 데이트를 준비하는 모습이 담겼다. 최근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등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박보검이 직접 ‘햇반 티켓’ 이벤트를 소개하는 내용이다.


CJ제일제당 햇반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햇반을 통해 소비자들의 일상 속에서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주고자 준비했다”라고 말하고, “앞으로도 국내 대표 브랜드로서 소비자가 보다 쉽고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행사를 지속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